에어아시아 셀프 체크인이란 무엇일까.
A. 모바일 체크인이란 무엇입니까?
비접촉식으로 위생적인 경험을 위해 에어아시아 슈퍼 앱을 통해 편하신 시간에 체크인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 AirAsia는 고객이 공항에서 신체 접촉과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airasia Super App을 통해 모바일 체크인을 수행하도록 권장합니다.
2. 2022년 4월 1일부터 에어아시아의 카운터 체크인 서비스는 말레이시아의 모든 공항에서 예외 범주의 승객에게만 엄격하게 제공됩니다. 면제되는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만 70세 이상 노인,
- 복지부에 등록된 장애인,
- 혼자 여행하는 젊은 승객,
- 10명 이상의 단체 예약 및
- 전세 항공편 승객.
이러한 카테고리에 속하지 않는 승객은 공항에 도착하기 전에 airasia Super App을 통해 체크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원활하고 원활한 체크인 경험을 위해 에어아시아 슈퍼 앱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이 앱은 지금 Apple App Store, Google Play Store 또는 Huawei AppGallery 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4. e-탑승권을 받으려면 airasia Super App을 사용하여 체크인하십시오. 에어아시아 슈퍼 앱 또는 PDF 형식의 전자 탑승권으로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승객은 실물 탑승권을 제시할 필요가 없습니다.
5. 에어아시아 슈퍼 앱을 통해 다중 체크인이 가능하며 전자 탑승권을 다운로드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는 동일한 예약 번호를 가진 여러 게스트/승객에게 해당됩니다. airasia Super App을 통해 동일한 예약 번호로 여러 명의 고객이 체크인할 수 있으므로 예약 번호에 나열된 모든 고객이 체크인하고 체크인 성공 시 탑승권을 다운로드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여행하는 각 승객은 자신의 전자 탑승권(스마트폰 사용) 또는 실물 탑승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6. 전자 탑승권은 현재 일본, 베트남, 몰디브, 대만 및 하와이 공항을 제외하고 에어아시아가 운항하는 모든 공항에서 허용됩니다.
7. AirAsia가 완전 전자 및 비접촉식 체크인 프로세스로 전환함에 따라 공항의 키오스크를 통한 탑승권 인쇄가 곧 중단됩니다.
8. 또한 공항의 비접촉식 키오스크에서 수하물 태그를 인쇄할 수 있는 QR 코드를 받게 됩니다(대부분의 공항에서 사용 가능). 키오스크에서 QR 코드를 스캔하여 수하물 태그를 생성하세요.
AirAsia 항공편용 airasia Super App에서 모바일 체크인 탭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irasia Super App에서 'Check-In' 탭을 클릭하고 예약 정보를 입력하여 진행하십시오.
2. 체크인할 게스트를 선택하고 다음 필수 단계를 완료하세요.
3. 체크인에 성공하면 전자 탑승권이 발급됩니다.
참고: 체크인 수하물이 있는 고객은 모바일 체크인 중에 생성된 QR 코드를 사용하여 공항의 비접촉식 키오스크에서 수하물 태그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참고: 항공편 코드가 QZ, FD 및 Z2인 에어아시아 항공편을 이용하는 승객에게도 동일한 체크인 단계가 적용됩니다.
확인에 실패할 경우 출발 당일 공항 서류 확인 카운터로 가시면 친절한 고객 서비스 Allstars가 도와드립니다.
여기 에서 단계를 보고 여기 에서 모바일 체크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이해할 수도 있습니다.
B. 슈퍼앱 또는 에어아시아 웹사이트에서 셀프 체크인은 언제 가능합니까?
AirAsia 및 AirAsia X 항공편의 경우 다음을 제외하고 셀프 체크인은 출발 14일 전에 열리고 출발 1시간 전에 마감됩니다.
- 이들 국가를 오가는 승객은 출발 10일 전 또는 1시간 전까지 항공편 체크인을 할 수 있습니다.
- 호주
- 라오스
- 뉴질랜드
- 사우디 아라비아
- 싱가포르
- 태국
*국가별 여행 요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 를 클릭하십시오. 이러한 요구 사항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여행 전에 관련 지역 당국에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에어아시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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